2020/11 2

웹사이트 디자인을 위한 이미지최적화 & 화일 포맷

https://help.behance.net/hc/en-us/articles/204484614-Guide-Formatting-Images-For-Display-On-Behance 비핸스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이미지 업로드에 대한 가이드 페이지 입니다. 중요사항 1! 한페이지에 전체 들어가는 이미지를 50M로 제한해 주세요. 이 이상이되면 페이지가 로딩되지 않거나 에러가 발생됩니다. 물론 더 적은 용량의 이미지 페이지가 빨리 뜨게 됩니다. " 3초 안에 콘텐츠를 불러오지 않으면 모바일 사용자의 53%는 사이트를 닫습니다." 중요사항2! 한 개의 이미지가 1M가 넘지 않도록 해주세요. 이런 경우 비핸스 업로드시 에러가 발생할수 있다고 합니다. (에러가 발생하지 않으면 그냥 업로드해도된다는…) 이미지를 그냥 저..

[N/N Group UX Article / 번역] 게임 유저 리서치: 무엇이 다른가?

https://calmorganizer.tistory.com/57 게임 유저 리서치: 무엇이 다른가?By JAKOB NIELSEN on March 20, 2016–요약: 게임 테스팅은 즐거움의 관념에 대한 연구이다. 대부분의 UX연구들에 비해, 게임 테스팅은 더 많은 사용자들에 대한 것이며 바이오메트릭스 및 회사 자체 소프트웨어와도 관련이 있다. Game User Research Summit 에서 찾은 가장 놀라운 발견은 동기 리서치에서 보여지는 급격한 연령별 성별 차이다.–지난주, 나는 실리콘밸리에 있는 EA(Electronic Art)에서 열린 GUR (GamesUR/Game User Research Summit)에 참가했다. 이 행사는 GDC(Game Developer Conference) 와도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