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Study

[스터디 추가 모집]한국도로공사 공공정보 정보디자인 스터디 참가자 추가모집

jisunlee 2012. 10. 18. 07:36



숙명여자대학교 시각영상디자인과가 현재 한국도로공사와 MOU를 맺고 공공정보 공유를 허가 받아 정보시각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OpenOASIS 라고 하고 이 공공정보 활용프로젝트에는 저희과 뿐만 아니라, KAIST, 뉴욕주립대, 건국대학교가 같이 하고 있습니다.


지금 현재 세개팀이 진행하고 있고, 추가로 참여를 원하는 신청자를 받아서 연말 한국도로공사 사장상 및 포상이 있는 연말시상식까지 더 프로젝트를 몇개 늘려서 진행하려고 합니다.

지금까지의 결과물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facebook.com/infographics.smvd?ref=hl

스터디 참석가능하고 열심히 정보디자인을 배울의지가있는 시각영상디자인학과 재학생의 참여를 알려주세요.


이 정보디자인 스터디 멤버는 한국도로공사 공공정보 활용 공모전에 참여할수 있는 특전을 부여받게 됩니다.

http://www.ex.co.kr/portal/cus/public_relations/notice/1195987_3959.jsp?clickNum=38&clickParentNum=4&pageURL=/portal/cus/public_relations/notice/hong_notice_templete

연말 공모전에 어플라이할 프로젝트를 내일까지(10월19일 금요일) 추가 명단을 제공해야 하므로 의향이 있으신분은 저에게 빨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내일 금요일 오후 2시 미대 724호 제 연구실에서 모입니다.


의향이 있으신 분은 여기에 댓글로 이름, 연락처, 이메일을 비밀글로 등록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