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_media_contents/digital_2017_fall

[디미컨 2] 기말 크리틱

jisunlee 2017. 12. 19. 10:47

박수현, 문정안, 최유진 - 스트레칭 

전체 동작 중 3가지 동작 빼고 에니메이션 완성. 

디자인의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이 어려웠음. => 커뮤니케이션으로 해결하는 것이 필요 

벽화에 자신의 스타일만을 반영 하기 어려웠음.  => 일관성있는 팀내 작업이 이루어지게 하는것이 중요함 

5조. 헬스 주유소 스트레칭 영상 from Park Su Hyun on Vimeo.



김우정, 유현주 - 류증기 

발표할때는 URL로 영상을 보여주지 말고 반드시 미리 영상을 다운로드 받아놓을것. 

색상 디자인과 캐릭터 디자인하는 것이 어려웠음

한가지의 디자인을 일관성있게 여러개의 어플리케이션에 적용하는 것이 어려웠음 

2030 프로젝트 최종 from 유현주 on Vimeo.



한영지, 이연재, 박주연, 구지수(결석) - 공룡

4개의 시안을 한개의 시안으로 결정하는 것이 어려웠음. 

팀내의 결정을 하는 것이 필요하며, 결정된 사항으로 다음단계로 발전 시키는 프로세스가 필요했음 

색채의 배색 및 그리드 등의 기본적 시각디자인 구성원리에 대한 도전이 의미가 있었음 

영상에서 텍스트를 줄때는 전체에 텍스츄어를 깔지 말고 컴포지션마다의 텍스츄어를 넣는것이 필요 (지금은 영상을 볼때 얼룩처럼 느껴짐)

주유소가 살아있다! from KooJiSu on Vimeo.


김정현, 손연우, 오우송, 이소연 - 주유소 음악 

기말 피티의 준비가 충실하게 되었음. 

새로운 컨셉의 음악 시각화 접근으로 음악과 영상이라는 어려운 도전을 잘 해냈음

음악 저작권에 대한 서치와 선택하는 과정이 어려웠음. 

에펙을 처음 하고, 초반에 헤매던것과 달리 잘 풀리게 된것 같음 

healing_김손오이 from 김정현 on Vimeo.

healing_김손오이 from 김정현 on Vimeo.

김수진, 최가영, 홍예나

팀 작업의 에너지가 좋았고, 작업의 과정과 개발과정에서 노력을 많이 한것으로 평가됨 

벽화의 그리드를 맞추는 것이 어려웠음. 색상이 원래 브랜드와 다르게 비중이 크게 작업된것이 아쉬움. 

달콤한 주유소, 꿀팁 주유소 ! - Concept video from 김수진 on Vimeo.

달콤한 주유소, 꿀팁 주유소! - UI prototype from 김수진 on Vim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