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active_design/interactive_2017_spring

인터랙 1 중간발표 크리틱 2

jisunlee 2017. 4. 25. 15:04
빠삐용 김다혜 배유정 선사은 한나영
논리적으로 전새하려는 노력이 도돋보인 리서치가 좋았음
인공지능, 음성인식, 위치기반 서비스 등의 기술 리서치 진행
Context 정황의 단계에 근거한 서비스 내용이 들어가 시나리오, 타스크 모델, 유저저니 디태일이 좋았음
투토리얼 영상에 스토리가 재미 있었음

뮤징크/ 음악은 세계 공통어 이다
김연준, 문소장, 박수진, 이지호, 최윤정
배경음악이 깔린 프리젠테이션 인트로 재미 있었음
기술* 옴니터치, 3D 모델링
음악의 협업이라는 새로운 컨셉의 인터페이스에서 구체적인 아이디어가 좋음
타스크 모델의 단계구분
유저저니의 패이지 단위 점검 요망
인터페이스의 디테일에서 3D 모델링이 어떻게 보여지는지 보강 요망

결정장애
김송은 엄지윤 정지수 최윤소
김송은 결석
리서치에서 결정 시간을 기준으로 분석한것이 흥미로움
디테일한 시나리오가 좋았음
챗봇을 이용한 디테일한 와이어프레임 작업이 좋음
영상 프로토타입애서 디테일이 보여서 좋음
챗봇 인터페이스를 더 면밀히 조사할것

공원활동 어플
김유정 이윤아 최하영 이혜연
기술: 위치기반 증강현실
실제 현장 리서치의 관철 결과에 기반한 서비스 제안이  흥미로움
공원에서 애완동물에서 꽃을 그리는 것으로 변경
공유하는 공원 실물 또는 다른 사용자와의 협업 부분을 고민해 볼것
꽃이 많아지면 디폴트로 곤충들이 늘어나는것은 어떤지?
꽃이 자라는 과정을 주는 것은 어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