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28 4

[졸업프로젝트1]1주차 과제 코멘트

졸업 프로젝트 1주차 피드백과제는 해당 포스트의 URL을 제출하는 것으로 함해당 분야를 잘 조사하고 자신의 프로세스를 잘 만들어서 진행하도록 하려고 노력할것 졸전 프로젝트 과제 진행시 참고 요망 https://yenahong.xyz/researchforgraduation홍예나 학생의 1주차 과제로 자신의 프로세스대로 정리해서 아이디어를 발전시켜 나가고 있음 개인별 피드백 강민정https://artmi0inj.wordpress.com/2020/03/21/example-post-3/타겟을 정할것. 제주도의 관광을 활성화를 통해서 니즈가 해결되는 타겟은 누구인가? 타겟이 원하는 가치는 무엇인가? 브랜드 디자인인지… 마케팅 디자인인지… 분야도 알려주면 보다 명확하게 지도가 가능할것 같음 강혜민https://ka..

UX_Design_Studio 2020.03.28

데이터 시각화에 관한 권장 도서 12권

출처 : https://www.tableau.com/ko-kr/learn/articles/books-about-data-visualization 데이터 시각화에 관한 권장 도서 12권 데이터 시각화 이론 및 역사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십니까? 경외심이 들 만한 비주얼리제이션의 예를 보고 영감을 얻고 싶으십니까? 더 효과적인 비주얼리제이션을 만드는 능력을 갖고 싶으신가요? 아니면 데이터 시각화 전문가들의 모든 정보를 하나도 빠짐없이 받아들이는 데 관심이 있으신가요? 이 모두가 훌륭한 주제이며 이러한 주제에 관해 자세히 알면 Tableau 활용 능력이 향상됩니다. 지난 몇 년 간 읽은 책 중 대단히 유용하다고 판단되는 책의 목록을 데이터 시각화 현장 가이드의 일부로 알려드립니다. 물론, 이 목록이 끝이 아..

[인터렉1] 1주차 과제 피드백

인터렉티브 미디어 1주차 과제 피드백전체적으로 아이디어에 집중하는 경향이 많았음2주차에는 보다 참신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한 사용자 리서치를 진행하고 아이디어를 발전시켜 볼것 권리원https://onriwon.space/interaction-design-topic/해당 음악을 사용하는 사용자의 니즈에 초점을 두어서 리서치를 해볼것. 일반적인 조사로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얻기 힘듬. 김민경https://8525280.wixsite.com/hohomin/post/%EC%9D%B8%ED%84%B0%EB%A0%891-%EC%A3%BC%EC%A0%9C-%EB%A6%AC%EC%84%9C%EC%B9%98산지 직송을 원하는 소비자의 소비행동과 니즈에 대한 조사필요산지 직송 판매를 원하는 판매자의 니즈에 대한 조사 필요.어..

interactive_design 2020.03.28